AI 및 IOT 등 다양한 기술이 발전하며 광고 산업도 발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. 단순하다는 평가를 받던 OOH 광고도 이제는 다양한 기술과 만나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 오늘은 그 중 디지털과 결합한 DOOH(Digital + OOH(Out Of House))의 집행 형태에 대해 해외 사례와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. 먼저 DOOH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볼까요? DOOH란디지털 옥외광고(Digital Out-Of-Home, DOOH)는 전통적인 옥외광고(OOH)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진화된 형태의 광고 매체입니다.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처럼 타깃 설정이나 정교한 트래픽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면서도, 몇 가지 뚜렷한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.예를 들어, 사용자들이 광고 차단기(ad blocke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