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/10/13 2

나도 따라 살래!! 디토(Ditto) 소비 🛍️

안녕하세요? 미디어영상광고학과 22학번 박윤아입니다! 여러분! 디토소비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🤔 디토소비란?디토소비의 디토(Ditto)는 '마찬가지'라는 의미의 라틴어로, 특정 인물이나 콘텐츠의 제안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합니다. 디토소비가 트렌드 되고 있는 사례 1 지그재그 AI 이미지 검색 지그재그에서 키워드가 아닌 사진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 핀터레스트 등 이미지 기반 SNS를 통해 입고 있는 옷, 들고 있는 가방, 달려 있는 키링 등의 정보가 궁금할 때 유용하게 쓰이는 인공지능(AI) 기반 이미지 검색 서비스 ‘직잭렌즈’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. 지그재그는 직잭렌즈 검색 결과에 대한 만족도와 편의성이 높아지면서 올 8월 직잭렌즈 이용자 수는 전년 ..

카테고리 없음 2024.10.13

"펄볶이를 출시했었다고?" 공차는 최근 어떤 마케팅, PR활동을 하고 있을까?

안녕하세요! 미디어영상광고학과 22학번 오승아입니다 ( ⸝⸝•ᴗ•⸝⸝ )੭⁾⁾ 여러분들은 버블티🧋하면 어느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?저는 버블티 하면 단연코 공차가 떠오릅니다!! 평소에 즐겨 먹을 정도로 무지무지 좋아하는데요 🥺원하는 음료에 다양한 토핑들을 조합해 얼음과 당도를 취향껏 조절해 먹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~! 저는 작년부터 공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,아르바이트생 입장에서 본 공차는 신메뉴도 자주 출시하고, 콜라보나 협업도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고요!그래서 오늘은 공차의 마케팅과 PR 활동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!   1. 공차는 어떤 브랜드인가?"공들여 맛있는 공차입니다"이게 바로 공차의 인사말인데요,인사말에서 알 수 있듯 음료에 공을 들인다는 것..

Public Relations 2024.10.13